넷플릭스 시리즈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이 오는 25일 넷플릭스에서 첫 공개를 앞두고 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첫 공개 하루 전 24일 제작발표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하였다. 실시간으로 생중계된 제작발표회에서 정유미는 "은영이라는 캐릭터를 만나 독특한 액션을 경험하게 되었다."라고 이야기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큰 기대감을 주었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은 정세랑 작가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정유미, 남주혁이 주연으로 출연하며 키이스트에서 제작한 드라마로 제작은 박성혜 대표이사가, 연출은 이경미 감독이 맡아 기획하였다. 이 드라마의 주인공인 보건교사 안은영(정유미)은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찐득한 젤리와 악귀들을 볼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을 갖고 있다. 안은영은 인간의 욕망이 만들어낸 찐득한 젤리와 악귀를 물리쳐 사람들을 도와주는 인물로 새롭게 부임 받은 고등학교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 한 일들을 발견하고, 한문 교사 홍인표(남주혁)와 함께 해결해나가는 판타지 시리즈이자 엉뚱하고 기발한 매력이 넘치는 드라마이다.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16기 전채윤기자]
앞서 공개된 공식 티저 영상, 클립 영상, 메인 예고편 등 총 5편의 영상을 네이버 TV와 넷플릭스에서 공개하였고 이를 본 많은 사람들이 엉뚱하고 발랄한 보건교사 안은영(정유미)과 안은영에게 에너지를 충전해 주는 힐러 같은 존재인 한문 교사 홍인표(남주혁)의 케미에 벌써부터 설렌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보건교사 안은영' 캐릭터 소개 영상에서 이경미 연출가는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운 여자 히어로물로 발전시킬 수 있는 이야기가 될 것"이라고 이야기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감과 설렘을 안겨주었다.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아, 9월 25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전 세계 독점 공개되는 '보건교사 안은영' 드라마가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문화부=16기 전채윤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