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서채은 대학생기자]
그룹 앤팀(&team)이 성황리에 한국에서의 단독 콘서트를 마쳤다. 첫 단독 콘서트인 2024 &TEAM CONCERT TOUR FIRST PAW PRINT는 지난달 21일 교토 롬 시어터 교토를 시작으로 3월 가나가와 퍼시피코 요코하마를 마지막으로 막을 내릴 예정이다.
한국과 일본 첫 단독 콘서트를 연달아 매진시킨 앤팀은 서울에서의 낮 공연을 1회 추가 시키며 한국에서는 총 3회의 공연을 하게 됐다.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서채은 대학생기자]
이달 17일부터 18일까지 서울에서 양일간 진행되었던 콘서트는 멤버 마키(MAKI)의 생일로 더욱 풍성했다.
17일 콘서트에서 멤버들은 마키의 18살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깜짝 이벤트로 케이크와 생일파티를 준비했다. 멤버들은 마키에게 소원과 목표를 물었고, 마키는 "소원은, 우리 앤팀과 루네(LUNÉ. 팬덤명) 여러분들이 항상 같이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멤버 케이(K)는 인생의 가장 힘들 때, 인생의 가장 기쁠 때를 모두 겪은 한국에서 한국 루네와 함께하는 한국 콘서트가 매우 의미있다고 언급했다.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서채은 대학생기자]
콘서트에 다녀온 한 팬은 "앤팀을 이렇게 가까이서 만나고 인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며 "남은 콘서트도 잘 해내고 우리가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앤팀(&team)은 2022년 12월 7일 HYBE LABELS JAPAN 소속으로 데뷔한 9인조 K-팝 보이그룹이다. 멤버는 한국 국적인 의주(EJ), 대만 국적인 니콜라스(NICHOLAS)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가 모두 일본 국적인 다국적 보이그룹이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문화부=7기 대학생기자 서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