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나마네카드']
나마네카드는 다이소와 함께 부모님의 과거를 자랑하고 추억을 나누는 “부모님의 힙한 과거를 자랑하는 이벤트”를 2월 5일부터 2월 21일까지 진행한다.
부모님의 힙한 과거를 자랑하는 이벤트는 원하는 사진으로 카드를 만들어 선물할 수 있는 ‘나마네카드’를 활용해 설날에 부모님의 과거사진을 보며 가족과의 즐거움을 함께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사진으로 나마네카드를 만든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설 연휴를 맞아 모인 가족들이 어머님의 큰 선글라스, 아버님의 긴 머리 등 가족들의 힙한 과거사진을 찾아보고, 얽힌 에피소드를 함께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기대된다.
이벤트는 ‘NAMANE앱’이나 다이소, 역사 등 NAMANE카드 자판기에서 부모님이나 가족 구성원의 과거사진으로 디자인한 카드를 만들고, 이를 SNS계정(인스타그램, 틱톡)에 카드 사진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나마네카드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9명을 선정하여 상금과 함께 ‘힙한 나마네카드 상’을 시상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참여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는 5000원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설이 지나고 일주일 후인 2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수상자는 25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NAMANE카드(나마네카드)’는 기존 (주)아이오로라가 제공하던 ‘나만의 교통카드’에서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이다. 원하는 사진을 넣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카드를 만들고, 현금을 충전해 교통카드로, 또 체크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다. 카드는 NAMANE앱 내의 온라인몰이나 다이소, 지하철 역사 등 오프라인 키오스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키오스크의 위치는 NAMANE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마네카드 관계자는 “나마네카드로 설맞이 가족들과 과거 사진을 보며 추억을 나누고, 가족 간의 즐거운 시간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카드를 직접 디자인해서 결제하고 교통카드로도 사용할 수 있는 나마네카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디지털이슈팀
news@youthpres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