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아이언맨>을 시작으로 <블랙 팬서>까지 모든 마블 히어로들이 등장하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가 4월 25일 한국에서 개봉했다. 마블하면 역시 이 영화가 빠질 수 없고, 마블 팬들이라면 안 들어본 적이 없을 정도로 <어벤져스>는 슈퍼 히어로물 영화 중 단연 최고라 말할 수 있는 영화이다.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는 <어벤져스>,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다음으로 3편째 개봉하고 있는 영화 시리즈이다.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7기 나인우기자]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의 줄거리는 빌런 타노스와 그의 부하들이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기 위해 우주와 지구를 넘나들며 어벤져스 팀과 치열한 싸움을 벌이게 되는 내용이다.
이 영화는 모든 마블 히어로들이 총출동하였다. 아이언맨을 시작으로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닥터 스트레인지, 블랙팬서, 스파이더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슈퍼 히어로들이 등장하여 볼거리가 많은 영화이다. 또한 이 영화는 모든 슈퍼 히어로들이 149분 동안 나오면서도 슈퍼 히어로들의 역할을 톡톡히 해주는 영화이다. 이번 영화에 대해 관객들은 '결말에 충격을 받았다'라고 말했고, '어벤져스 시리즈 중에 가장 재밌다.'라는 말도 했다.
149분 동안 마블 히어로들이 타노스와 치열한 싸움을 벌이는 장면을 볼 수 있고, 이 영화를 보고 난 후 마블 팬들은 어벤져스4를 기대하고 있을 것이다. 전작에 비해 스케일이 커지고, 전작보다 마블 슈퍼히어로들이 많아진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를 보고 시험 스트레스를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문화부 = 7기 나인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