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23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서 "방탄소년단 유 퀴즈 온 더 블럭 단독 출연"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유재석)와 아기자기(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란 타이틀로 여러 분야의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소통하며 퀴즈를 출제하고 게스트가 맞추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18기 전채윤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는 방탄소년단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은 빌보드 톱 소셜 아티스트 4년 연속 수상과 더불어 한국 그룹 최초 "핫 100"에서 10위를, 뉴욕 "시티필드"에 한국 가수로 첫 입상하였다. 작년 빌보드 싱글 차트 "핫 100"위에서는 1위를 수상하는 등 엄청난 실력을 뽐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과거 UN 연설에 참여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용기의 메시지를 전하는 등 항상 선한 영향력을 내보이는 아티스트이다.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18기 전채윤기자]
방탄소년단의 유 퀴즈 온 더 블럭 소식이 전 세계적으로 퍼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너무 기대된다", "환상의 콜라보", "유재석, 조세호와 방탄의 케미. 너무 설렌다" 등 엄청난 환호를 외치고 있다. 이에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에선 방탄소년단 특집으로 총 100분간 토크, 퀴즈 외에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구성하여 진솔하고 유쾌한 특집이 될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다고 전하였으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방탄소년단과 큰 자기님(유재석), 아기자기(조세호)가 함께하는 모습은 3월 24일 수요일. 오후 8시 40분부터 100분간 tvN에서 시청할 수 있다.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과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 조세호의 만남으로 시청되는 100분이 아주 흥미롭고 유쾌할 것이며 방탄소년단 특집이 유 퀴즈 온 더 블럭 최고의 시청률이 탄생할 것이라 예상한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문화부=18기 전채윤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