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5기 한유정기자]
제7회 디바이스 쇼는 8월 10일부터 8월 12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문을 열었다.
제7회 디바이스 쇼에서는 인공지능 디바이스, 스마트 기기, 3D프린터와 스마트 모빌리티 등을 선보였다. 많은 관람객들이 직접 보고, 체험하며 1:1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자리이다.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5기 한유정기자]
초소형 접이식 전동 스쿠터는 최고 속도는 20km/h로 25~30km를 달릴 수 있다. 가정에서 흔히 사용하는 220v로 충전하여 사용하는 접이식 전동 스쿠터는 휴대가 간편하여 큰 주목을 받으며 디바이스 쇼에서 소비자들에게 체험을 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또한 전용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조작하여 타는 전동 보드도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5기 한유정기자]
애프터샥의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은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는 오픈형 무선디자인으로 귀가 오픈되어 있으며, 고막을 거치지 않고 광대뼈를 통해 소리를 전달하여 주변을 인지할 수 있도록 사고 예방 효과도 가지고 있다. 소재는 초경량 티타늄 프레임을 가지고 있어 가볍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애프터샥 이어폰은 블루투스 성능을 가지고 있어 음악 외에도 전화통화가 가능하다.
제7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에서는 KITAS TOP 10 2017 부스가 마련되어 있어 관람객들이 편안하게 관람을 할 수 있었고, 많은 관람객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행사도 많이 이루어졌다.
KITAS 2018, 제8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8은 2018년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며 내년에도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국제부=5기 한유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