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MBN Y 포럼 사무국]
■ Enjoy The Impossible!
오는 22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MBN, 매일경제가 주최하는 ‘MBN Y FORUM 2017’이 개최된다.
MBN은 2011년도부터 포럼을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는 ‘불가능을 즐겨라’라는 주제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 젊은 세대에게 꿈과 비전을 심어주기 위한 멘토링 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개막 영웅쇼를 시작으로, 앵커쇼, 미래쇼, 두드림쇼, 영웅쇼 의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공공, 경제, 문화/예술, 스포츠 분야의 국내외 연사가 참가하여 청년들에게 ‘도전정신(Challenge Spirit)’과 ‘캔두정신(Can-do Spirit)’을 바탕으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연사는 2030세대의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되었으며 하지원, 이경규, 타일러 라쉬(방송인), 제인 오(NASA 소프트웨어 연구 수석), 윌 리플리(CNN 도쿄 특파원) 등 20여명이 참가한다.
프로그램은 장대환 매경미디어그룹 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20분까지 진행된다.
참가자는 약 3,500여 명으로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하여 좌석을 선택하게 되며, 당일 입장 팔찌를 받은 참가자에게는 가방, 두드림 책, 런치박스, 현장 이벤트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MBN Y 포럼의 공식 사이트인 www.mbnyforum.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내용은 아래의 공식 SNS를 통해서도 알아볼 수 있다.
페이스북 : www.facebook.com/mbnyforum2030
트위터 : https://twitter.com/mbnyforum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bn_y_forum/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IT과학부=4기 김민지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