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0(목)~2017.08.12(토)까지 3일간 코엑스(COEX) 1층 B홀에서 (주)신한전람에서 주최하는
스마트 디바이스 쇼가 열리게 되었다. 바이어들부터 일반인들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무료이고, 현장등록은 입장료 5000원을 지불해야 했다. 현장등록은 간단한 서류 작성 후 발급이 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5000원을 지불할 만큼의 가치가 있다고 하였고, 다음에도 또 이런 기회가 있다면 오고 싶다고 하였다.
[이미지 촬영=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5기 백다영]
스마트 디바이스 쇼에서는 총 383개의 부스에서 151개의 업체들이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 기기를 선보였다. 요즘 대중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모바일 액세사리, 컴퓨터 주변기기, 웨어러블 디바이스, 퍼스널 오디오, IoT(사물 인터넷), VR디바이스, 인공지능 디바이스, 스마트 헬스케어, 스마트센서, 3D프린터, 드론 등이 전시되어 있다. 이와 같은 기기들을 스마트 디바이스 쇼에서는 정상가격보다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판매뿐만 아니라 기기체험(VR디바이스, 전동킥보드, 마사지 등) 과 같은 많은 이벤트들도 열리고 있다. 또한, SNS에 들어가 좋아요, 태그 혹은 글 올리기 등으로 확인을 한 후 관련 제품을 무료로 나누어 주기도 한다. 반응은 아주 뜨겁고, 참여하는 사람 또한 많다.
[이미지 촬영=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5기 백다영기자]
행사 마지막 날인 08.12(토)에는 전시회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될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한다. 그것은 바로 KITAS 걸 포토타임과 KITAS 백 이벤트이다. KITAS 백 이벤트는 선착순 200명에게 단돈 2만 원으로 복불복 상품인 전동 킥보드나 인체공학 의자 등을 준다고 한다. 반응이 아주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지 촬영=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5기 백다영기자]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문화부=5기 백다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