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지난 4월 6일에 3번째 미니앨범 [I trust]로 컴백했다. [I trust]는 [I am], [I made]를 잇는 여자아이들의 3번째 ‘I’ 시리즈로 ‘나는 나를 믿는다’라는 뜻을 담아 (여자)아이들만의 당당함을 표현했다.
타이틀곡은 ‘Oh my god’으로 이번에도 (여자)아이들의 리더인 전소연이 작사, 작곡, 편곡에 모두 참여했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멤버들은 블랙의 바디페인팅, 얼굴 위로 피를 흘려내는 모습, 피를 연상시키는 붉은 진흙에 몸을 담그는 등 걸그룹이 쉽게 하지 못할 퍼포먼스를 소화해냈다. 몽환적이면서도 당당한 노래의 분위기를 (여자)아이들의 멤버들은 특유의 음색으로 소화해냈다.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14기 김민결기자]
이번 미니앨범 [I trust]에는 ‘Oh my god’뿐만 아니라 장난스럽지만 진지하고 밝지만 어두운 분위기의 ’사랑해’, 서정적인 코드 진행과 감성적인 (여자)아이들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내는 ‘Maybe’, 여왕을 사자에 빗대어 냉정하고 처절하지만 아름답고 강인하며 성스러움 마저 표현하는 ‘LION’, 글로벌 팬들을 위한 ’Oh my god(English Ver.)’까지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16일에 Mnet '엠카운트다운' 1위에 이어 17일에 방송된 KBS2 '뮤직뱅크', 18일에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19일에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4일 연속으로 음악방송에서 타이틀곡 'Oh my god'으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데뷔한 지 2년이 채 안 되는 신인이지만 ‘괴물 신인’이라고 불릴 정도인 (여자)아이들의 행보는 매우 어마어마하다. 앞으로도 (여자)아이들이 열심히 활동하여 국내를 넘어 세계에서도 최정상 아이돌이 되기를 응원한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문화부=14기 김민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