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9기 민지예기자]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에 위치한 컬처 스페이스 엔유에서 2016년 6월 17일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인 ‘김종욱 찾기’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김종욱 찾기는 한 여자가 이름 석 자 빼고는 모르는 첫사랑을 찾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여정 속에 여러 가지 이야기를 담아낸 뮤지컬이다. 현재까지 100만 관객이 넘게 관람했다는 이 뮤지컬은 2018 대한민국 한류대상 뮤지컬상을 수상하였으며 관객들에게도 매우 좋은 받응을 얻고 있다.
공연은 휴무 없이 매일 진행되며 평일은 오후 2시, 5시, 8시 공연, 주말은 오후 1시, 3시 10분, 5시 20분, 7시 30분 공연으로 진행된다. 8세 이상 연령이 관람 가능하고 홈페이지에 졸업 할인, 학생 할인, 직장인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관객들의 관람을 돕고 있다.
그 남자, 그 여자, 멀티맨으로 이루어진 배역들에 각각 네 명의 배우들이 배치되어 있고 각각의 날마다 공연 시간에 연기하는 배우들이 달라서 그 차이를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날마다 배우들이 다르지만 모두 실력이 뛰어나고 전달력이 좋다는 것도 이 뮤지컬의 하나의 장점이다.
관람자들은 “벌써 일곱 번째 봤지만 안 질리고 너무 재미있는 공연인 거 같다.”, “웃음이 끊이질 않는 공연이다.”,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다” 등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이 뮤지컬의 인기를 한껏 증명해주고 있었다.
가족, 연인, 친구 그 누구와 함께하든 즐거운 뮤지컬이고 주변에는 먹고 즐길 거리도 많아 한 번쯤 관람하는 것도 좋을 거라 생각된다. 2월에 있는 설날을 맞이해서 특별 할인도 진행하고 있으니 관람을 희망한다면 지금 예매해 보는 것도 좋겠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문화부=9기 민지예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