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30일 용산역 아이파크몰 테마파크 6층 팝콘D 스퀘어 내 대원뮤지엄에서 전시가 시작되었다. 로메로 브리토의 이번 전시는 대중들이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일상적 감성적 메시지인 <Love 사랑> <Happy 행복> <Hope 희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다양한 영상 미디어와 유명인들의 초상화 시리즈 <Celebrity 셀러브리티>와 대기업들과의 콜라보 작품인 <Collaboration 콜라보> 등을 통해 삶 속에 일상적 메시지를 친근하게 보인다.
예술을 통해 행복을 주고, 다른 이들을 돕고, 함께 나누는 것, 이것이 브리토가 추구하는 예술이다. 그렇기 때문인지 본 전시를 관람하는 연령층도 상당히 다양했으며, 이들의 표정은 행복해 보였다. 본 전시를 관람한 H 군(17세)은 "브리토의 작품을 감상하는 내내 강렬한 색채와 밝은 느낌에 영향을 받아 절로 기분이 좋아졌다. 사랑, 행복, 희망이라는 거창한 주제를 정말 잘 표현한 작품들의 향연 속에 행복감을 느꼈다"라고 말하였고, 같은 전시를 관람한 O 양(23세)은 "예술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라는 로메로 브리토의 가치관을 가장 직관적으로 표현했음에 과언이 아니었다. 사랑, 행복, 희망이라는 주제와 걸맞게 화려한 색채와 톡톡 튀는 그림을 보면서 어느새 행복해진 나 자신을 발견했다. 그림을 통해 모든 사람이 하나가 되고 같은 감정을 느끼는 것, 로메로 브리토가 원했던 건 바로 이런 것이 아니었을까. 가장 일상적이면서도 예술적인 작품을 감상하고자 하는 분들께 꼭 추천하고 싶다"라고 말하였다.
본 전시회는 2018년 6월 30일(토)에 개최되어 2018년 11월 15일(목)까지 전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