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9기 김민정기자]
지난 17일, 부산동래문화회관 대극장에서는 댄스학원 JUST DANCE의 5번째 콘서트가 성행리에 진행됐다. 2010년에 처음 시작한 JUST DANCE는 이제 9년이 넘어가며, 어느덧 5번째 콘서트를 맞이하게 됐다. 많은 학부모와 관객이 자리한 가운데, 콘서트는 성대하게 막을 열었다.
1부에서는 WAACK ADDICTION, K-POP 남자아이돌 클래스, URBAN 클래스, JD FAM SOLO(정나원, 현대무용/팝핀), K-POP 클래스 PART.1, WAACKING 클래스, THE GR8EST가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사회자는 무대 중간마다 관객들과 소통하며 호응을 얻어냈고, 1부 마지막에는 사회자가 무대로 등장해 멋진 비보잉을 선보이기도 했다.
2부에서는 LOCKING 클래스, NATURAL BORN POP, POPPING 클래스, K-POP 클래스 PART.2가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JUST DANCE의 무대뿐만 아니라 외부 GUEST가 자리해 무대를 더욱더 빛내주었다. 1부에서는 VIBE ON DANCE ACADEMY, DANCE UP ACADEMY, OSHARE CREW가 무대를 선보였고, 2부에서는 FUNKISTIC WAACKERS, WILD CREW, HEART BEAT DANCE, POP UNIT가 자리를 함께했다.
이뿐만 아니라 무대 중간에 본원 출신인 아이돌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더보이즈(THE BOYZ) 활의 싸인 앨범을 이벤트 상품으로 준비하여 관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상품은 자리 랜덤 뽑기 또는 춤 대결, 진정성 대결 등으로 추첨하여 관객들의 무대 참여도를 높였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문화부=9기 김민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