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폴드 아귈레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기발한 상상력과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빅풋 주니어>, <넛 잡 2> 제작진들이 참여한 영국, 캐나다, 멕시코 3국 합작 애니메이션 몬스터 아카데미가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오는 올해 4월 27일에 CGV 단독 개봉을 시작하였다.
상위 1%의 천재들만 다니는 ‘크랜스턴 아카데미’에 교장의 추천으로 전학 온 자신밖에 모르는 괴짜 천재 과학 소년 우리의 주인공 ‘대니’! 하지만, 학교에서 전학생 생활 첫날부터 학교 최고의 모범생인 ‘리즈’와 묘한 라이벌 신경전을 벌이며 아슬아슬한 학교생활을 이어 나간다.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21기 여인우기자]
‘대니’는 자신의 능력을 학교에 증명하고 또 선생님께 인정을 받기 위해 새로운 발명에 도전하던 중 무심코 학교 출입 금지구역에 출입을 해 다른 차원으로 통하는 포털을 건들게 되고 또 우연치 않게 그 포털을 열게 되는 스토리로 진행이 되는 영화이다.
영화 진행 도중 '대니'와 '리즈'가 함께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점과 멕시코의 향기를 느낄 수 있고, 대니와 리즈가 서로 협동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영화이다.
현재 Wavve, Tiving, 시리즈온에서 VOD를 지원을 하고 있어 영화관에서 직접 관람하지 않은 사람들은 VOD를 이용하여 감상을 할 수 있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국제부=21기 여인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