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11기 강태우기자]
국내 최고 비보이팀 'SJ비보이즈'가 6년 만에 '쿵 시즌3 드리머'라는 새로운 이야기로 우리를 찾아왔다. '쿵 시즌3 드리머'는 걸스힙합, 비보이, 팝핀 등 여러 댄스 요소들을 활용한 뮤지컬이다.
대한민국 대표 댄스 넌버벌뮤지컬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
'쿵 시즌3 드리머'는 각자의 꿈을 가진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로 공연을 한다. 어쩌면 청소년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고 경험하고 있을 꿈에 대한 이야기를 비보이와 연기 등으로 재밌게 풀어나가 청소년과 성인 모두가 재밌게 볼 수 있는 뮤지컬이었다.
이 뮤지컬 속 인물들이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의 순간들 속에서 청소년들에게 희망적인 메시지와 격려를 해주었다. 학교라는 배경과 교복, 그리고 학교 활동을 뮤지컬에서 보여줌으로 인해 관객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게 하였다. 관객들이 그저 보는 공연이 아니라 직접 참여함으로 인해 더 즐겁게 공연을 볼 수 있다.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11기 강태우기자]
자기 자신과 마주하며 매일 매일 한 걸음 더 꿈에 나아가는 학생들의 열정을 담아낸 뮤지컬 '쿵 시즌3 드리머', 2019년 4월 1일부터 홍대 비보이전용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쿵 시즌3 드리머'는 수요일~금요일에는 오후 8시, 토요일에는 오후 6시,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오후 4시에 공연을 한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사회부=11기 강태우기자]
제가 춤에 관심이 있는데, 이런 뮤지컬이 있군요! 걸스힙합과 비보이, 팝핀이라니.. 보지 않았지만 벌써 재밌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