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9기 이주희기자]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7년 12월 10일을 마무리로 끝난 윙스투어를 바탕으로 2018년 11월 15일(BTS LIVE TRILOGY EPISODE III WINGS TOUR)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를 상영했다. 이 영화는 다큐멘터리로 제작되어서 상영이 되었었는데, 그 인기는 대단했다. 전세계 196만을 돌파했을 뿐만 아니라 국내 음악 다큐멘터리 개봉작 중에서 가장 많은 관객을 동원했다고 한다.
이 영화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보고 또다시 볼 만큼 인기가 있었는데 오는 2019년 1월 26일에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LOVE YOU SELF IN SEOUL)'이 스크린X와 2D콘텐츠로 글로벌 동시개봉을 한다고 한다. 얼마 전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는 7명이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을 보여 팬들을 설레게 한다.
이번에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에는 지난번에 나온 영화와 다른 것들을 볼 수 있는데 그 이유는 바로 7명 멤버들의 솔로곡이 담겨있어서 7인 7색 멋진 솔로무대를 볼 수 있었고, 멋진 퍼포먼스를 통해 또 한 번 팬들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저번에 나온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가 개봉 뒤에 많은 관객들을 동원하여서 이번에 나오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도 기대가 많이 된다. 아직 정확하게 예매날짜와 영화에 대한 이야기는 나오지 않았지만 이 영화가 개봉이 된 뒤 다시 한번 음악 다큐멘터리 영화에 큰 영향을 끼칠 것 같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문화부=9기 이주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