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피어나는 화려한 꽃, 동대문 LED 장미 축제
청소년 인턴기자 연미령 <miryung1018@naver.com>
▲ 연미령 < miryung1018@naver.com > / 동대문 LED 장미 축제
10월 25일, 시민과 상민이 어우러져 함께하는 ' DDP 동대문 축제 '가 개막하였다. 이 축제는 동대문의 새롭게 떠오르며 랜드마크로 급 부상하고 있는 DDP(Dream, Design, Play)와 동대문을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여러가지 프로그램과 많은 이벤트 등 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이로 인하여 이날 인근 지역은 자정까지 차량 통제가 실시된다.
이번 DDP 동대문 축제는 홍보대사 위촉식, 거리 예술 퍼포먼스, 전시, 먹거리 나눔 이벤트, 체험프로그램 등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사람들의 눈길을 잡아끄는 것은 당연, 눈앞에 펼쳐져 화려한 빛으로 이루어진 LED 장미 축제이다. LED 장미 축제는 10월 말까지 진행되며 점등 시간은 7시부터 9시까지라고 한다.
저녁시간, 많은 사람들이 LED 장미 축제를 보기 위해 삼삼오오 모여들었다. 가족, 친구, 연인 등 수 많은 사람들이 모여 화려한 광경에 넋을 놓고 보거나 LED장미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한 이 뿐만 아니라 DDP 동대문 축제는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동대문의 역사와 문화 등을 기반으로 찬란한 문화예술을 향유 할 수 있도록 기획 되어 샤이니, 시크릿 등의 공연으로 화려한 축제를 더더욱 빛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