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13기 민아영기자]
지난해 12월 14일부터 진행 중인 <인생사진관 어트랙션14> 전시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마크앤스페이스' 전시관에서 열렸다. 이곳은 다양한 전시회가 열리고, 오직 전시, 공연을 위한 장소로, 신사역 근처 골목길에 위치해 있다. 이 전시회를 찾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고, 아직까지도 이 많은 발걸음들이 끊이질 않고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수많은 사람들을 이끄는 이 전시회만의 매력은 무엇일까? 과연 무엇들이 이 전시회의 큰 장점일까?
이 전시회의 매력은 바로 하나하나 섬세하고 아름답게 꾸며놓은 포토존들이었다. 큰 공간 안에 아기자기하게 곳곳마다 펼쳐지는 포토존들은 사람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했고, 바로 카메라를 꺼내들게끔 했다. 발걸음을 옮길 때마다 바뀌는 각기 다른 포토존들의 분위기와 컨셉들은 이 넓은 공간을 꽉 채워주었고, 밝은 형형색색의 조명들과 신나는 EDM 음악은 사진전시회관을 더욱더 신나게 해주었다.
학생들부터 20대, 30대까지 나이 불문하고 모두가 즐기고 모두에게 사랑받는 이곳은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SNS를 즐겨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가봐야 할 곳이다. 가족, 친구, 연인 사이에 가서 하루 동안 카메라로 서로를 찍어주고, 이곳의 몽환적인 조명들 아래에서 예쁘고 매력적인 포토존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면 실패할 수가 없는 조합이니 정말 안 가보면 후회할 만하다.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13기 민아영기자]
또한, 내부에는 사진뿐만이 아니라 허기진 배도 채울 수 있는 매혹적인 카페가 자리해있다. 음료와 달달한 디저트를 먹을 수 있으니, 주말에 사랑하는 사람과 하루 동안 마음껏 즐기고 와보면 어떨까?
매력적이고도 몽환적 분위기가 일품인 이 곳 <인생사진관 어트랙션14> 전시회는 올해 5월 10일까지 진행하니,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마음껏 아름다운 인생사진을 찍으며 예쁜 추억을 쌓기를 추천한다.
가기 전에는 예약을 먼저 하고 가면 빠른 입장과 더불어 큰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문화부=13기 민아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