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우리의 삶을 위해 'Ocragela : 네덜란드 지속가능한 디자인'

by 김민서대학생기자 posted Feb 24, 2021 Views 43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2021년 1월 4일부터 압구정 셀린박 갤러리에서 'Ocragela : 네덜란드 지속가능한 디자인' 전시회가 진행되고 있다.


'Ocragela : 네덜란드 지속가능한 디자인' 전시회는 '오크라겔라(Ocragela)로 인정받고 있는 채수원 작가님의 작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KakaoTalk_20210223_232958393.jpg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김민서 대학생기자]


이 전시에서는 채수원 작가의 ‘오크라겔라(Ocragela)’에 관한 이야기들과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오크라겔라는 네덜란드를 기점으로 뉴욕, 런던, 두바이, 파리, 바르셀로나 등 세계적 도시의 매터리얼 라이브러리(Material Library)에 등록되어있을 만큼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소재이다.


전시는 오크라겔라의 원재료 소개, 오크라겔라 작품들, 작가의 작업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요일과 금요일에 전시를 관람하면 실제로 작가님이 오크라겔라를 만드시는 과정을 볼 수 있다.

또한, 1층에서 QR코드를 인식하면 작가님이 직접 녹음한 전문적인 내용 설명도 들을 수가 있어서 전시 이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환경과 환경을 위한 소재가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환경에 관심이 있다면 'Ocragela : 네덜란드 지속가능한 디자인' 전시를 관람해보는 건 어떨까.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정치부=1기 대학생기자 김민서]





Copyright ⓒ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www.youthpress.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yp_displayad_02.pn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new_side_09.png
new_side_10.png
new_side_11.png
new_side_1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