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들의 삶 속에서 찾는 행복, 데스 브로피 초대전

by 6기김민지기자A posted Jun 11, 2018 Views 150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현재 흰물결갤러리에서는 데스브로피 초대전인생은 아름다워’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이 전시회는 5월 3일에 시작되어 6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노인들의 일상생활 속에서의 정다운 모습과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다.


aew.PNG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6기 김민지기자]


위 사진은 우산 셋이 나란히라는 작품으로 할머니 세 분이 정답게 빗속을 걸어가는 모습이다이 모습에서 우리는 무기력하고 우울하며 죽음을 기다리는 노인들의 모습이 아닌, 그 순간을 즐기며 함께 신나게 길을 걷는 할머니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우리가 항상 찾는 정겨움과 우정그리고 행복을 항상 무기력하다고만 생각한 노인들 사이에서 느낄 수 있는 것이다.



aesw.PNG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6기 김민지기자]


그리고 개구쟁이들이라는 작품 속에서는 노인들의 진중함과 엄격함이 아닌 아이들과 같은 천진난만함을 엿볼 수 있다이 작품은 노인들도 아이들처럼 신나게 뛰어놀 수 있다는 것을 다시금 상기시켜준다.

 

이 작품들에 대해 작가는 사람들이 제 작품을 보고 웃는 모습을 바라보는 게 참 좋아요제 그림 속에서 자기 자신이나 가족친구들의 모습을 발견하고 기분이 좋아져 웃는 거거든요즐거운 장면이 떠올라 그리다 보면제 얼굴에도 미소가 가득해지는 걸 알 수 있어요.”라는 말을 남겼다.

 

작가의 말처럼 우리는 이 전시회를 통해 특별하고 신비로운 것이 아닌 일상적이고 흔한 모습 속에서 우리의 웃음과 행복을 찾을 수 있었다앞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이 전시회에 관심을 가지고 일상생활 속에서의 정겨움과 행복을 느끼길 바란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국제부=6기 김민지기자]




Copyright ⓒ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www.youthpress.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rticle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new_side_09.png
new_side_10.png
new_side_11.png
new_side_12.png
new_side_1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