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화이트데이 시즌 맞아 아인슈페너 신제품 출시

by 디지털이슈팀 posted Feb 07, 2023 Views 658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428.jpg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투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인슈페너와 초코케이크 등을 출시했다.

‘아인슈페너 2023’은 2020년 선보여 높은 인기를 끌었던 ‘아인슈페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음료다. 아인슈페너 2023은 아메리카노 대신 라떼를 베이스로 활용, 부드러운 라떼에 더욱더 부드러운 생크림을 듬뿍 얹어 맛은 물론 소셜 미디어(SNS) 인증샷을 유발하는 시각적 즐거움까지 더했다. 투썸이 제공하는 3가지 원두(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 디카페인) 가운데 선택해 취향에 따라 다르게 즐겨볼 수 있다.

클래식 티(Tea)에 프루티한 맛과 향을 더한 티 베리에이션 음료 ‘피치 블랙티’도 출시했다. 복숭아의 달콤함과 우롱차, 블랙티의 향기로움을 한아름 담아 조화롭게 블렌딩한 티 베리에이션 음료다. 복숭아의 달콤함이 블랙티의 강한 바디감을 순화시키고 우롱차의 향긋함을 끌어올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만한 깔끔하고 청량한 맛을 선사한다.

디저트 신제품 딸기 초콜릿 링딩동은 미국식 홈메이드 레시피 ‘딩동(DING-DONG) 케이크’를 투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초콜릿 가나슈로 도톰하게 코팅해 깊고 풍부한 맛을 구현한 초콜릿 러버들에게 특히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운드(홀), 조각(피스) 케이크로 만나볼 수 있다(3월 말까지 한정 판매 예정).

이 밖에도 지난해 홀리데이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으며 시즌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된 ‘빅토리아 다쿠아즈 초콜릿 생크림’도 상시 판매를 시작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에 선보이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음료와 디저트로 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밸런타인·화이트데이 시즌 사랑하는 사람들과 부드럽고 달콤한 여유를 즐길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투썸만의 노하우와 소비자 니즈를 접목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디지털이슈팀=박서연기자]



Copyright ⓒ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www.youthpress.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ltw_kyp_adbanner5.pn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new_side_09.png
new_side_10.png
new_side_1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