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 ‘딸기 우유 생크림’ 출시

by 디지털이슈팀 posted Feb 01, 2023 Views 1233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422.png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제철 생딸기를 올린 순 우유 케이크 ‘딸기 우유 생크림’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투썸플레이스가 음료에 이어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시즌 두 번째 라인업으로, 투썸플레이스가 2023년을 맞아 선보이는 첫 케이크다. 최근 ‘반갈샷(단면을 찍어 내용물을 인증하는 사진)’ 등으로 MZ 사이에서 ‘생크림’ 빵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부드러운 생크림에 모두가 좋아하는 달콤한 제철 생딸기를 풍성하게 토핑해 투썸만의 스타일로 선보였다.

2023년 스트로베리 시즌 대표 케이크로 선보이는 딸기 우유 생크림(홀/피스)은 순백의 시트 사이사이 순 우유, 딸기우유 무스와 생크림을 가득 채우고 생딸기를 올린 제품이다. 시트에 난백란을 사용해 눈처럼 새하얀 비주얼이 특징이다. 딸기와 맛 페어링이 가장 좋은 순 우유를 활용, 딸기 제철 시기에 가장 맛있게 케이크를 즐기는 방법으로 제안하는 제품이다.

투썸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떠먹는 시리즈의 시즌 한정 신제품,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무스에 딸기 꿀리와 생딸기를 더한 떠먹는 마스카포네 딸기 생크림(피스/파티팩)도 함께 선보였다.

기존 스테디셀러 케이크 일부 제품도 딸기 시즌에 맞춰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생딸기 마스카포네 생크림 △생딸기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 △스트로베리 레드 벨벳 △스트로베리 뉴욕 치즈 △딸기 생크림 소프트 쉬폰에 지금 이 시즌에만 느낄 수 있는 상큼함과 달콤함을 더했다.

시즌 케이크 등은 유명 일러스트 작가 ‘키미앤일이(KIMI and 12)’와 컬래버레이션해 특별 제작한 토끼, 딸기를 테마로 한 전용 패키지에 담아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는 봄 분위기를 전한다.

또 디저트 및 간식으로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베이커리 2종도 선보였다. 봄 제철 식품인 딸기와 쑥을 활용한 흑임자 딸기 맘모스는 쑥 빵에 고소한 흑임자크림이 포함된 흑임자 맘모스와 아몬드 크럼블 빵에 달콤한 딸기크림이 들어간 딸기 맘모스 빵으로 구성했다. 딸기와 라즈베리로 상큼함을 더한 △믹스 베리 파운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스트로베리 시즌 대표 컬러를 활용한 머그, 밀크보틀 형태의 대용량 텀블러, 스트로베리 라떼를 홈메이드로 즐길 수 있는 라떼 블렌더 등도 2월 초 선보일 계획이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디지털이슈팀=박서연기자]



Copyright ⓒ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www.youthpress.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ltw_kyp_adbanner5.pn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new_side_09.png
new_side_10.png
new_side_1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