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악동 토끼와의 당근밭 전쟁! 영화 '피터 래빗'

by 8기김수인기자 posted May 28, 2018 Views 233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지난 57일 월요일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영화 피터 래빗의 시사회가 열렸다.


 피터래빗.jpg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6기 김수인기자]

 

영화 피터 래빗100년이 넘게 사랑받아 온 베아트릭스 포터 작가의 원작 동화를 실사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영화이다. 영국의 평화로운 한 시골 마을에서 피터의 동생 토끼들과 동물 친구들의 먹을거리가 가득한 맥그리거 씨의 텃밭에서 즐거운 생활을 보낸다. 그러다 어느 날 런던에서 온 토마스가 텃밭의 출입구를 모두 막아버리고 동물 친구들은 집과 먹을거리를 잃는다. ‘토마스피터’. 둘은 모두가 평화롭게 지내길 원하는 의 눈치를 보며 몰래 기상천외하고 흥미진진한 대결을 보여준다. ‘토마스피터가 흥미진진한 전쟁을 펼치는 장면은 어른과 아이 구분할 것 없이 모두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수채 동화로 많은 사랑은 받았던 피터 래빗이 실사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의 걱정이 있었지만 깔끔하고 정교한 컴퓨터그래픽 작업으로 작은 동물들의 털 하나까지 세세하게 표현이 되며 감탄을 자아냈다.

피터 래빗22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하고 영국에서 박스오피스 4주 연속 1위를 하며 전 세계 흥행 수익 32000만 불을 돌파해 귀여우면서 똑똑한 악동 토끼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아이와 함께 왔는데 내가 더 크게 웃으며 본 것 같다.”

개봉하면 친구들과 또 보러 오자고 할 것이다.”

토끼들과 토마스가 싸우는 모습이 웃겼다.”

등 영화가 재밌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나하은.jpg

키즈 모델 나하은 양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6기 김수인기자]

 

영화 시작 전 10시에는 유튜브 인기 크리에이터 허팝이 영화 주인공인 피터 래빗의 인형 옷을 입고 깜짝 등장하는 이벤트를 진행했고 또 키즈 모델이자 배우인 나하은이 함께 시사회에 참석하여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문화부=6기 김수인기자]






Copyright ⓒ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www.youthpress.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rticles

7 8 9 10 11 12 13 14 15 16
new_side_09.png
new_side_10.png
new_side_11.png
new_side_12.png
new_side_1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