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꼭 봐야할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by 7기오가람기자 posted May 14, 2018 Views 32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2018425일 마블 사상 역대급 캐스팅 영화가 드디어 한국 개봉했다.

아이언맨 역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 역에 크리스 헴스워스, 닥터 스트레인지 배네딕트 컴버배치,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이외에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스타로드, 그루트 등 "마블" 하면 생각나는 영웅, 배우들이 총 캐스팅 되며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어벤져스 시리즈는 이전에도 많은 팬층을 만들었고, 많은 한국 팬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12세 관람가로 액션, 모험, 판타지 장르의 영화이다. 타노스에 맞서 세계의 운명을 걸고 새로운 어벤져스팀을 이루어 인피니티 스톤을 위해 지구와 우주를 넘나들며 대결이 펼쳐진다. 총 149분 동안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뿐 아니라 이번 관람객들의 말을 들어보면 마블 역사상 최고의 영화였다.”, “많은 영웅들의 출연으로 영웅 각각의 개성이 묻히기는 하였지만 역사상 완벽한 영화였고 눈과 귀가 호강하고 힐링 될 수 있는 영화였다.”, "역시 믿고 보는 마블이다."라는 호평이 가득했다. 또한 4D로 볼 수 있는 영화관도 있어 사람들의 호평도와 후기는 하루가 다르게 어마어마하게 올라오고 있다.


wlsWk.PNG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7기 오가람기자]


앞으로 개봉예정작인 “데드풀2”와 앤트맨2” 역시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내년 개봉예정작“어벤져스4” 또한 이번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여운이 가시지 않은 채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응원을 받고 있다. 5월 봄이 다 가버리기 전에 영화를 보며 5월을 마무리하는 것도 나름의 좋은 방법인 것 같으며 앞으로의 “마블”의 행보가 기대된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문화부=7기 오가람기자]




Copyright ⓒ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www.youthpress.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rticle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new_side_09.png
new_side_10.png
new_side_11.png
new_side_12.png
new_side_1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