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야경의 도시 홍콩으로

by 7기김수민기자 posted Apr 27, 2018 Views 324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5, 짧은 공휴일과 주말을 이용해 다녀올 여행지는 없을까 고민하고 있다면 인천에서 대략 3시간 거리인 홍콩을 추천한다.

홍콩은 중국 대륙의 남동부에 위치해있으며 면적은 1,104로 서울의 약 1.8 배이다. 대중교통이 편리하여 부담 없이 자유여행을 할 수 있는 곳이다.


efsdlfs.jpg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7기 김수민기자]


화려한 야경의 도시 홍콩은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홍콩에서 가장 높은 산인 빅토리아 피크는 홍콩 시내 낮의 모습과 야경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 여행자들에게 명소가 되었다. 빅토리아 피크의 꼭대기는 고급 주택가로 형성되어있다. 또 매일 밤 8시에 펼쳐지는 세계 최대 규모의 레이저 쇼인 심포니 오브 라이트를 이곳에서도 구경할 수 있다.

빅토리아 피크는 산악 트램을 이용해 오를 수 있다. 이 트램은 1888년에 개통하여 오늘날에는 1년에 400만 명 이상이 이용한다.


sdffsdfsdf.jpg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7기 김수민기자]

  

홍콩은 야경뿐만 아니라 쇼핑으로도 유명한데 침사추이는 홍콩 최대 번화가 중 하나다.

네이던 로드는 홍콩의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건물들과 오래된 상점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네온사인이 켜진 밤에 네이던 로드를 걸으면 화려하고 번잡한 홍콩을 느낄 수 있다.

  dsfsdf.jpg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7기 김수민기자]


아시아 경제의 중심지 중 하나인 홍콩의 지리적 이점으로 국제 무역 및 금융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 이로 인해 홍콩 여행을 하면 많은 다국적 기업들과 이곳에서 일하는 여러 나라 사람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바쁜 일상 속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을 때 홍콩을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국제부=7기 김수민기자]






Copyright ⓒ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www.youthpress.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rticles

7 8 9 10 11 12 13 14 15 16
new_side_09.png
new_side_10.png
new_side_11.png
new_side_12.png
new_side_1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