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국가정원 봄꽃 축제 '1억 송이 봄꽃 활짝'

by 13기조햇살기자 posted Apr 25, 2018 Views 419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메인_2.jpg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7기 조햇살기자]


순천만국가정원에서는 지난 46일부터 다가오는 522일까지 봄꽃 축제가 열리고 있다. 순천만 갈대축제와 더불어 순천의 대표축제로 자리한 순천만국가정원 봄꽃 축제장에는 휴일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활짝 핀 1억 송이의 봄꽃을 보기 위해 이곳을 찾았다.


3.꽃_1.jpg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7기 조햇살기자]


국가정원에는 여러 나라를 테마로 한 세계의 정원들이 꾸며져 있는데, 봄꽃 축제 기간 중에는 튤립과 풍차를 테마로 한 네덜란드정원이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 중에 하나다. 그 주변으로 형성된 독일정원, 미국정원, 참여정원, 한국정원 등에도 많은 봄꽃들이 피어있어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세계정원들 이외에도 산책을 하며 봄을 즐길 수 있는 곳들도 있는데, 특히 메타세쿼이아 가로수 길은 초록이 길게 펼쳐져 싱그러움을 더하고 있고 그 옆으로는 유채꽃밭이 드넓게 펼쳐져 있어 도심 속에서 지쳐있던 몸을 힐링하며 산책하기에 좋은 장소이다.


2.행사.jpg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7기 조햇살기자]

 

봄꽃을 즐기는 중간중간 꽃의 요정으로 분장한 댄서들의 화려한 플라워 퍼레이드쇼와 호수정원 일원에서는 밴드 공연, 마임공연, 저글링 등 다양한 공연들이 관람객들의 즐거움을 더 해주고 장미정원 앞 호수를 배경으로 한 야외무대에서도 방문객들을 위한 여러 공연들이 펼쳐지고 있다. 축제장에서는 많은 볼거리들뿐만 아니라 VR(가상현실), 미래직업, 비오토피아 등 여러 체험존을 통해 새로운 체험도 경험해볼 수 있다.


순천만국가정원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해 친환경 전기관람차가 운행되는데, 친절한 해설과 함께 30여 분간 편안하게 정원을 감상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물품 대여소에서는 유모차, 휠체어 대여가 가능하고 물품 보관소에서는 중요 물품을 보관할 수도 있다.


이곳에서는 봄꽃뿐만 아니라 체험, 공연, 관람 등 많은 볼거리들과 순천만습지도 같이 관람할 수 있어 봄이 지나가기 전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멋진 여행지가 될 것이다. 순천만국가정원의 개장시간은 4월에는 08:30~19:00, 5월에는 08:30~20:00까지로 순천만습지도 같이 이용할 수 있다.

순천만국가정원 봄꽃 축제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문화부=7기 조햇살기자]


  



Copyright ⓒ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www.youthpress.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rticles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new_side_09.png
new_side_10.png
new_side_11.png
new_side_12.png
new_side_1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