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나올 수 없는 마성의 뮤지컬, 올슉업(All Shook Up)★

by 4기오지은기자> posted Jul 25, 2016 Views 156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기사2.jpg

이미지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3기 오지은기자


요즘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해주는 뮤지컬 ‘올슉업(All Shook Up)'이 화제이다.

올슉업은 로큰롤소울을 찾아 여행중인 자유로운 영혼의 엘비스가 오토바이 고장으로 어느 마을을 들리게 되는데 하필이면 정숙법령을 시행중인 마을, 그는 모두에게 소울이 있다고 주장하며 경쾌한 사랑의 노래로 주민들의 마음속에 있는 사랑과 음악에 대한 열정을 깨우게되는 내용이다. 그는 관객들에게 경쾌한 리듬을 전달하여 관객들의 흥을 최고치로 끌어올린다.


특히나 이 뮤지컬은 20세기 슈퍼스타, 즉 시대의 아이콘 ‘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들로 구성되어있다. 대표적으로 엘비스가 처음으로 등장할 때 나오는 , 마음속 음악에 대한 열정을 깨우게 해주는 , 축가로도 많이 불리며 서로가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표현할 때 부르는 가 있다. 그 외에도 등의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엘비스프레슬리의 명곡들이 삽입되었다. 유쾌한 즐거움뿐 만 아니라 엘비스 프레슬리를 그리워하던 사람들에게는 향수를 일으키며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뮤지컬로도 기대 되고 있다.


기사1.jpg

이미지촬영=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3기 오지은 기자


'올슉업’에는 김성규(인피니트), 휘성, 최우혁이 슈퍼스타를 꿈꾸는 마성의 남자 역의 엘비스역을 맡았고 박정아, 제이민, 안시하가 운명적인 사랑을 믿으며 엘비스에게 첫눈에 반해 남장까지 결심하게 되는 나탈리역을 맡았다. 그 외에도 김재만과 안세하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에도 나탈리만 바라보는 순에보적인 사랑을 간직하고 있는 데니스 역을 맡았고 데니스가 처음에 첫눈에 반해버린 아름답고 지적인 매력이 넘치는 박물관 큐레이터, 산드라 역은 송주희(헬로비너스)와 정가희가 맡게 되었다. 특히 주인공인 엘비스역을 맡은 김성규(인피니트), 휘성, 최우혁은 각각 다른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가지고 있는 엘비스라고 밝혔다.


올슉업1.jpg

이미지촬영=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3기 오지은기자


'올슉업’은 원래 커튼콜에서도 촬영금지를 원칙으로 하지만 현재 7월20일부터 7월 31일까지 2만 관객돌파 감사이벤트로 커튼콜 시에 촬영을 허용하는 이벤트를 진행중 이다.

또한 재관람, 직장인, 학생, 문화사랑 할인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문화사랑 할인은 7/26~8/26일까지 예매 시 50%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한다. 원래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뮤지컬을 관람 할 수 있어 관객들의 수는 더욱 늘어날 전망으로 예측된다.


‘올슉업’은8월 28일까지 홍익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며 올슉업에 감상평을 들어 보면 “올슉업은 저절로 발을 맞추고 있게 하고 손뼉을 치게 만드는 신나는 뮤지컬!” “최고의 엘비스 히트송과 새로운 스토리로 엮은 올슉업은 모든 세대의 락앤롤광팬에게 틀림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라고 밝히며 올슉업에 대한 좋은 평들은 계속되고 있어 관객들에게 더욱 큰 기대감을 선사하고있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3기 문화부 오지은 기자]





Copyright ⓒ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www.youthpress.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ltw_kyp_adbanner5.png


new_side_09.png
new_side_10.png
new_side_1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