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도전 골든벨!

by 15기최민주기자 posted Oct 29, 2019 Views 1594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지난 18일 경기도 이현고등학교 학생 100명이 현재 KBS에서 진행하고 있는 "도전 골든벨"에 출연하게 되었다. 이날 골든벨 문제를 풀게 된 100명의 학생들과 응원하는 학생들 그리고 학교 선생님들 모두 오전 9시에 본교 체육관에 모여 촬영을 시작했다.


도전 골든벨.jpg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13기 최민주 기자]


"도전 골든벨" 촬영을 위해 이현고등학교 학생들은 많은 것들을 준비했다. 먼저 문제를 풀게 된 100명의 학생들은 자신의 끼와 장기를 뽐내기 위해 준비했다. 그리고 친구들끼리 서로 골든벨 문제로 어떤 것들이 나올지 함께 공부하기도 했다.  또한, 촬영 날 골든벨 문제를 푸는 친구들을 위해 응원을 하기로 한 친구들은 각 반별 출전하게 된 친구들의 특성과 개성을 살려서 응원 팜플렛을 정성을 다해 만들기도 했다. 


이날 골든벨 문제를 풀게 된 한 친구는 "우리 학교가 도전 골든벨에 나가게 됐다는 소식에 너무 신기하고 놀랐다."며 "주저 없이 신청했는데, 이렇게 참가하게 되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또 다른 학생은 "도전 골든벨을 준비하면서 공부할 범위가 너무 광범위해서 어려웠지만, 막상 이렇게 세트된 체육관에 있으니까 감회가 새롭고, 떨리기도 하고, 지금까지 있었던 일들은 다 잊게 된다."고 말했다. 그리고 응원에 참가한 한 학생은 "우리가 알던 체육관과 다른 모습이다.", "마치 텔레비전 속에 들어와 있는 것 같다."라며 신기해했다. 또 다른 학생은 "내가 문제를 푸는 게 아니라 친구들이 문제 푸는 건데 내가 막 떨린다."라고 말해 웃음을 짓게 만들었다. 그리고 도전 골든벨에 촬영에 참여하신 한 선생님은 "학생들이 이렇게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았다."라며 "학생들과 교사들이 이렇게 함께하니 또 다른 추억이 생긴 것 같아 좋았다."라고 말했다.


한편, "도전 골든벨, 이현고등학교 편"은 12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문화부=13기 최민주기자]




Copyright ⓒ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www.youthpress.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ltw_kyp_adbanner5.pn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new_side_09.png
new_side_10.png
new_side_1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