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Y 포럼 눈앞으로 다가오다

by 10기김화랑기자 posted Feb 15, 2019 Views 1147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MBN Y 포럼이 오는 27일에 개막한다. MBN Y 포럼은 이번에 9회째가 되었으며, 항상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면서 매년 인기를 끌었다. MBN Y 포럼은 평소에 대중들에게 지지를 받거나 인지도가 높은 연예인들과 특정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분들을 초대해서 그들의 스토리를 듣고 소통하는 활동이다.

MBN Y 포럼에 출연하는 영웅들은 20대와 30대들이 올해 가장 활약한 영웅을 추천하는 과정에서 많은 지지를 받은 사람들이다.

이번 MBN Y 포럼 진행 순서는 830분에 개막쇼 : 하쿠나 마타타, 지금 시작하라! 시작으로 세션1. 앵커쇼: 작은 발걸음, 위대한 도약, 세션2. 두드림쇼: 청년 반란을 일으켜라, 세션3. 미래쇼: 미래를 창조하라, 세션 4. 영웅쇼: 영웅들, 성공의 비밀을 말하다 구성되어있다. 끝나는 시간은 오후 5 25분으로 예정되어있다.

박항서2.png

[이미지 제공=MBN, 저작권자로부터 이미지 사용 허락을 받음]


개막쇼부터 특별 공연까지 많은 영웅들이 있지만 그들 중 눈에 띄는 사람은 베트남 축구 대표팀 감독으로 일하고 있는 박항서 감독이다. 박항서 감독은 현재 ‘베트남 영웅이라고 불리면서 우리나라 2002년의 히딩크 감독을 떠올리게 정도로 베트남 내에서 위상이 뛰어나다. 박항서 감독뿐만 많은 영웅들을 만나는 날은 2 27 서울 장충체육관이다. 관람객뿐만 아니라 영웅들도 뜻깊은 경험을 있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문화부=10기 김화랑 기자]




Copyright ⓒ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www.youthpress.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ltw_kyp_adbanner5.png


new_side_09.png
new_side_10.png
new_side_1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