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은행 환전 혜택 눈치게임

by 5기이나현기자 posted Sep 21, 2017 Views 2104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오는 9월 30일부터 10일간 황금 추석 연휴를 앞두고 시중은행이 해외여행을 계획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환전 혜택으로 경쟁을 벌이고 있다.

특히 환율 우대와 함께 각종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고객이 줄지 않도록 애쓰고 있다.


신한은행은 '환율우대 최고 90%'라는 타이틀로 통화별 기본 우대에 원하는 조건을 직접 선택하는 self 환율 우대를 실시한다. 또한 영, 유아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경품, 신한 S 뱅크 신규 가입 시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추석 이벤트가 열린다.

꾸미기_돈사진.jpg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5기 이나현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30일까지 리브 앱을 통해 환전하는 고객에게 최대 90%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영업점에서 미화 500달러 이상 해당하는 금액을 환전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국내 5개 주요 면세점, 공항철도, 해외 로밍 할인쿠폰 등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은 다음 달 15일까지 환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2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아이패드, 다이슨 청소기 등을 증정한다. 또 미화 300달러 이상 환전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쿠폰을 준다.
우리은행은 다음 달 13일까지 ‘환전 n 위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위비톡’에서 달러, 엔화, 유로 등 주요 통화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90%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환전 금액과 상관없이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과 신세계 면세점 온라인 명동점, SM면세점 온라인에서 이용 가능한 적립금 등을 증정한다.

NH농협은행은 다음 달 31일까지 '올원뱅크'앱을 이용해 환전하는 고객에게 환전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1달러만 환전해도 농협a마켓 3000원 할인권, 두타 면세점 최대 5만 원 할인권, 인천공항과 연결되는 공항철도 수화물 보관 서비스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시중은행 관계자는 “황금연휴로 인해 시중은행이 황금 성수기인 것 같다. 환전 우대 혜택을 통해 고객이 더 많이 찾아와 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경제부=5기 이나현기자]




Copyright ⓒ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www.youthpress.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ltw_kyp_adbanner5.png


Articles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new_side_09.png
new_side_10.png
new_side_11.png